costco 9월 28일 오픈 확정

costco 9월 28일 오픈 확정

루루 댓글 0 조회 262 추천 0
warehouse-products-services-hero


warehouse-products-services-did-you-know

우리는 놀라운 가치와 비용 절감을 제공하는 고품질 브랜드 상품을 전문으로 합니다. 기술, 타이어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식품과 잡화를 쇼핑하고 광학, 약국, 보청기, 연료 및 푸드 코트 서비스를 활용하십시오.

더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방문에 감탄을 자아내는 놀라운 '보물 찾기' 항목을 주시하십시오.

창고-제품-서비스-아시나요?
우리의 가치
우리 직원을 돌봐
직원과 구성원이 거주하고 일하는 지역 사회를 지원합니다.
효율적이고 환경적으로 책임 있는 방식으로 운영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상품을 전략적으로 소싱합니다.
음식
신선한 농산물, 육류 및 베이커리 품목부터 식료품 저장실 필수품, 냉동 및 냉장 식품에 이르기까지 창고에 다양한 식품을 비축하고 있습니다.

창고-제품-서비스-식품
전자 및 가구
집 구석구석을 위한 고급스러운 가구, 최신 전자 제품의 놀라운 가치, 최고의 브랜드 소형 가전 제품을 찾으십시오.

창고-제품-서비스-가구
주유소
고품질 연료에 대한 절대적인 절감 효과를 경험하고 펌프에서 간편하게 지불하여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엔진 성능과 연비의 차이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쇼핑하는 동안 타이어 센터에 차를 맡기십시오!
타이어
우리는 다양한 품질의 타이어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귀하의 차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찾을 수 있으니 안심하십시오. 가격에는 설치, 균형 조정, 무료 질소 충전 및 보충, 오래된 타이어의 책임 있는 폐기가 포함됩니다.

창고 제품 서비스 타이어
귀하의 의학적 필요를 위해 쇼핑하십시오
약국
약국에 들러 대본을 작성하고 자격을 갖춘 약사로부터 유용한 조언을 받으십시오.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필수품뿐 아니라 다양한 처방약에 대한 놀라운 가치를 얻으십시오.

창고-제품-서비스-약국
광학
우리의 광학 부서는 콘택트 렌즈, 디자이너 안경테, 선글라스를 다양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검안사에게 시력 검사를 예약하십시오!

창고-제품-서비스-광학
보청기
무료 청력 검사를 예약하세요. 보청기가 당신을 위한 것이라면 자격을 갖춘 청력학자가 보청기를 착용하고 새로운 기술을 일상 생활에 통합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창고-제품-서비스-보청기
키오스크
숙련된 전문가가 직접 배송하고 설치하는 다양한 주문 제작 품목을 찾으십시오. 스파, 매트리스, 관과 같은 다양한 품목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빠른 물기를 위해 중지
배고픈 아이들을 위한 간단한 간식이나 완벽한 마지막 식사를 선택할 수 있는 푸드 코트를 확인하십시오. 유명한 피자와 핫도그, 버거, 샐러드와 수프, 그리고 선디, 츄로, 스무디와 같은 달콤한 음식을 찾으십시오.

우리의 범위는 다양하므로 지역 창고에 연락하여 원하는 품목이 있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창고-제품-서비스-아시나요?
창고-제품-서비스-아시나요?

푸드 코트
피자
핫도그
치킨 베이크
남부 스타일 치킨 버거
츄러스
시저 샐러드
순대
커피와 차
탄산 음료
망고 스무디 또는 버블티

.

warehouse-products-services-tyre
warehouse-products-services-food

warehouse-products-services-furniture

warehouse-products-services-optical

warehouse-products-services-did-you-know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포토 제목

애드 프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