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정신건강 인식주간 - Juanhua Zhang's story

2023 정신건강 인식주간 - Juanhua Zhang's story

AFSNZ 댓글 0 조회 231 추천 1


Juanhua Zhang 이야기

 

Juanhua Zhang 50대에 베이징에서 웰링턴으로 이주를 , 예상치 못한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환경도 익숙하지 않았고, 영어로 의사소통도 원활하지 않았기에 그녀는 그녀의 일시적인 거주가 뉴질랜드에서 15년의 거주가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처음 여기에 도착했을 , 나는 영어를 거의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돌아다니면서 사람들과 이야기를 하고 어떤 일을 끝내는 것에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당시, 웰링턴에 거주하는 중국인이 많지 않았고, 그래서 저는 이곳에 머물기로 저의 결정이 맞는 것인지 의구심도 있었습니다. 잠깐 머무르려 했던 의도와 달리, 저는 여기에 15년간 머무르고 있습니다.”

Juanhua 그녀의 삶을 풍성하게 있었던 다름 아닌 영어를 배우는 것을 통해서 였습니다. 영어 수업 참여는 그녀를 기회의 세계로 이끌어 주었습니다. 영어를 배우면서 그녀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났고, 영어의 능력이 크게 향상되면서 그녀는 성취감도 느꼈습니다. 그녀는 지역사회의 행사와 활동을 돕고 심지어 파트타임 보조 교사로 일하게 되었습니다. Juanhua 나이가 들어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작은 노력이 도움이 것이라고 이야기합니다.

우리가 지금은 늙었고, 젊었을 때만큼 기억력이 좋지 않지만, 시도를 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저도 단어를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었지만 계속해서 연습했습니다. 저는 주변에 영어를 사용하는 자녀들이 없었기에 스스로 모든 것을 처리해야 했고, 연습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여기에는 헌신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Juanhua 용기 있는 여행은 우리에게 배움에는 나이의 제한이 없다는 것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합니다. 결단과 인내로 우리는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고 가능성의 세계를 있습니다.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포토 제목

애드 프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