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랜드 프라이드 파티

오클랜드 프라이드 파티

루루 댓글 0 조회 1175 추천 0

Auckland Pride Party 

언제:

2021 년 2 월 27 일 토, 오후 6:00

어디에 : Aotea Square, Queen St, CBD, Auckland

제한 사항 : 모든 연령

티켓 정보 :무료 


2021 년 페스티벌 파티는 아오 테아 로아의 최고의 퀴어 연기를한데 모아 축하의 화려 함을 선사합니다!


오클랜드 프라이드 행진이 끝나면 오후 6 시부 터 Aotea Square에서 개그할만한 라인업을 만나보세요. 밤의 공연은 많은 푸드 트럭과 Box Bars와 함께 두 단계에 걸쳐 펼쳐집니다. 프라이드의 마지막 주말을 축하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늘에 기대어 카이를 잡고 멋진 음악을 즐기고 3 월 후에 휴식을 취하세요. 그런 다음 음료를 마시고 해를 내리고 메인 무대에서 믿을 수없는 DJ, Drag 공연 및 뮤지션과 함께 파티를 즐겨보세요.


올해의 헤드 라이너는 퀴어 아이콘, 경이로운 DJ HalfQueen 및 랩 전설 Randa입니다. 라인업의 다른 행동으로는 BrownBoy Magik과 DJ Nubiian Phenomenon의 재능이 있습니다. 이 놀라운 DJ뿐만 아니라 Kita와 Anita가 주최하는 'Drag Hour of Power'에서 MurderHaus 및 Medulla와 같은 마을 최고의 드래그 공연이 있습니다.


이 무료, 모든 연령대 및 접근 가능한 이벤트에서 프라이드의 마지막 주말을 축하하고 활기찬 커뮤니티의 독특함을 축하하려는 모든 사람을 환영합니다.


프라이드의 달까지 계속해서 페스티벌 파티를위한 더 많은 활동이 발표 될 예정이므로, Aotea Square의 두 단계에 걸쳐 전시 될 놀라운 예술성을 발견 할 수 있도록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2021 파티는 오클랜드 프라이드 (Auckland Pride)에서 제공하며 당사의 파트너 인 Skyn, Spark NZ 및 Auckland Live의 지원을받습니다.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포토 제목

애드 프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