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리사 리 의원실] 경보 제 4 단계 및 소수 민족 기업에 대한 메시지

[멜리사 리 의원실] 경보 제 4 단계 및 소수 민족 기업에 대한 메시지

뉴질랜드타임즈 댓글 0 조회 846 추천 10


03729eebf01e97c6f4a0a19aa2fd0bca_1629864500_8199.jpg
 

안녕하세요 교민 여러분.

멜리사 리입니다.

 

뉴질랜드 전역에서 지역사회 사례가 발생하고, 지난 화요일 저녁에 4단계 봉쇄령이 발표되면서 뉴질랜드는 또 한번 불확실한 상태에 빠졌습니다.

 

티마루에서 애쉬버튼까지 출장으로 생산적인 하루를 보낸 후, 캔터베리 중부에서 공항으로 가는 길에 락다운 소식을 듣는 것은 다소 예상치 못한 것이었습니다.

 

우리가 여러 지역 사회 단체를 방문하여 그들에게 필요한 아이디어에 대해 이야기하고 지역 상점 및 기업과 교류하면서도, 락다운은 예상치 못한 것이었습니다.

 

오클랜드로 돌아왔을 때는 상황이 달랐습니다. 슈퍼마켓에는 거의 모든 필수 품목들이 팔려버렸고, 수요일 아침까지 빵 선반에는 식빵이 한 봉지도 보이지 않고, 겨우 베이글 한 봉지만 남아 있었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우리는 추가 연장 가능성이 있는 레벨 4 락다운 상태가 며칠이 지났습니다.

 

하지만 왜 정부가 정육점이나 식료품점 및 빵집의 문을 여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지, 그에 대한 명확한 설명을 왜 하지 않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이러한 사업은 우리 민족 공동체의 생계이며 위기의 시기에 우리를 위해 존재하는 곳들입니다. 지역 상점들은 우리에게는 친절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대형 체인 슈퍼마켓에서 찾을 수 없는 제품을 우리에게 공급하며, 이러한 문화적 지원은 다른 안전 조치만큼 건강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더 나아가, 그들은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가게를 운영하는 방법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대형 체인 슈퍼들과 같은 식품 공급처이며, 식품 안전에 따른 규정을 잘 이해하고 있고, 비접촉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 또한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그들의 가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하는 것과 안전을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또한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여러 세대에 걸쳐 지역 사회의 일부인 몇몇 상점 주인들은 슈퍼마켓과 데어리를 열지 않는 것은 잔인하고 독재적이라고 말합니다.

 

확진자 방문 장소가 늘어남에 따라 우리가 이용할 수 있는 가게들에 대한 선택권이 줄어들고, 결국 이것은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게 합니다.

 

우리는 정부로부터 지역사회에 머물러 있으라는 요청을 받고 있습니다만, 그러기엔 수십 킬로가 떨어진 곳에 운영 중인 슈퍼가 있거나, 온라인 배송에 대한 선택권이 아예 없거나, 소수만 진행되는 지역들도 있습니다.

 

이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문을 닫아야 하는 가게들이 많고 수만 달러가 낭비되는 동안 그들은 생계를 잃고 있습니다.

 

저는 현 상황에 대한 불만과 혼란에 대한 설명을 요청하는 상점 주인이자 그들의 고객인 유권자로부터 셀 수도 없이 많은 이메일과 전화를 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와 제 동료 의원들에게 대형 슈퍼마켓 체인보다 동네 정육점이나 빵집에서 사회적으로 거리를 두는 것이 더 안전하다고 느낀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락다운에서 정부는 한국, 중국, 인도와 같은 인종 중심 슈퍼마켓을 상대로 차별적이고 자의적인 정책을 세웠지만, 결국 정부는 입장을 바꿔야 했습니다.

 

당시 저는뉴질랜드는 다양성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나라다. 이와 같은 전례 없는 시기에 정부가 뉴질랜드 국민에게 확신을 주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이것은 식량 공급을 위해 특정한 상점에만 의존하는 사람들에게 소수 민족 식료품 상점의 문을 닫는 것은 그들을 위한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국가는 마을과 교외에서 소매업의 최전선에 있는 소규모 소수 민족 사업주들에게 의존하는 나라입니다. 우리는 그들을 지원하고, 이 나라의 경제와 식량 공급망을 위해 다시 이러한 가게들이 운영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모두의 이익을 위해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곳에서는 거래가 허용되어야 합니다.

 

교민 여러분, 정부는 우리의 목소리를 들어야 합니다

 

 

멜리사 리 의원 드림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Hot
 
 
 

애드 프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