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랜드 시티 리얼 중국 전통 국수 'KING MADE NOODLE' 꿀맛 후기

오클랜드 시티 리얼 중국 전통 국수 'KING MADE NOODLE' 꿀맛 후기

뉴질랜드이야기 댓글 0 조회 141 추천 2


리안의뉴질랜드이야기 추천 뉴질랜드 맛집은?


맛있는 중국 전통 국수를 오클랜드 시티에서 먹다​


이름: Jinweide (KingMade) Beef Noodles

주소: 48 Fort Street, Auckland CBD, Auckland 1010

특징: 다른곳에서 먹어보지 못한 전통스타일 중국면


너무 맛있는 오클랜드 국수 맛집​

cd0aeece3f078104aa2e3edf925e925b_1655181136_3506.jpg
 

 오클랜드 시티에 식당들이 즐비한 Fort street에 맛있는 핸드메이드 중식당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ㅋㅋ

이 핸드메이드 중국 국수 맛집은 방문했을 때 자리가 없어서 들어왔다가 그냥 가는 손님들도 있으시고, 

기다리는 손님들도 있는 식당이에요! 


cd0aeece3f078104aa2e3edf925e925b_1655181164_5163.jpg
 

저는 중식을 즐겨먹는 지인분이 이 식당을 소개해주셔서 처음 가보게 되었는데요,

제작년에 갔다온 곳인데(추울 때...ㅋㅋ) 이제야 업로드하네요.

그래도 맛있고, 키위들도 좋아하는 국수집으로 꼭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cd0aeece3f078104aa2e3edf925e925b_1655181224_4103.png

Jinweide (KingMade) Beef Noodles 식당 내부는 이런식으로 생겼어요.


생각보다 내부가 넓은데 엄청 좁아보이게 사진에 나왔네요! 내부 디자인도 나름 멋져요ㅎㅎ

스타일리쉬한 오클랜드 맛집 중국식당 느낌ㅋㅋ 


cd0aeece3f078104aa2e3edf925e925b_1655181246_5661.png
 

콜드메뉴도 개당 1.99불로 반찬처럼 선택해서 드실 수 있어요.

찬장에 진열되어 있으니 드시고 싶은 것 선택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국수를 주문하시면 Cold dish메뉴를 3개 콤보로 $4.99로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저희는 국수 시키니 콤보로 선택했어요~


cd0aeece3f078104aa2e3edf925e925b_1655181269_054.jpg
 

가격은 저랬는데 지금은 1불씩 오른 것 같아요!

중식당에 오면 만두도 시켜야하니 5pcs Bun도 주문했어요ㅎㅎ

이건 약간 만두보단 찐빵같은 맛인데.. 쨋든 맛있어요ㅋㅋ 

 

cd0aeece3f078104aa2e3edf925e925b_1655181294_7432.jpg
 

Braised beef noodles soup $13.99

Pickled cabbage beef boodles soup $12.99 


착한 가격의 국수! 가격이 안 착해보일 수 있는데 양과 맛을 보면 엄청나게 착한 가격이에요^^ㅎㅎㅎㅎ

 

cd0aeece3f078104aa2e3edf925e925b_1655181321_671.jpg
 

주문하고 옆에 유리벽 안에서 열심히 가게 이름처럼 핸드메이드 국수를 만드는 주방장님 구경...


갑자기 문득 드는 생각이 '저 분은 진짜 뉴질랜드에 전문가로 초빙되서 오셨겠구나' 싶더라구요ㅋㅋㅋ

진짜 그 중국 다큐에서 봤던 장면을 눈 앞에서 보는 기분! 

면을 쭉쭉 뽑아내시는 데 거의 기계수준이세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는 국슈 

cd0aeece3f078104aa2e3edf925e925b_1655181373_5634.png
 

먼저 만두부터 주셨어요!

5개의 찐빵만두가 등장했네요ㅎㅎ

찐빵만두도 국수를 주문하면 콤보메뉴로 함께 저렴하게 주문 하실 수 있어요.

5pc Buns combo 메뉴가 $4.99입니다! 


cd0aeece3f078104aa2e3edf925e925b_1655181398_82.png

그리고 이어서 등장한 반찬으로 먹을 콜드 디쉬~

국수 먹을 땐 요 삼총사가 있어야 느끼함을 좀 잡아줘요ㅎㅎ 


특히 오이는 필수로 드시면 좋아요ㅋㅋ

입이 깔끔해지는 맛이에요(대신 고수 들었어요! 못 드시는 분들 참고) 


cd0aeece3f078104aa2e3edf925e925b_1655181439_966.png
 

찐빵처럼 피가 두꺼워서 폭신하게 들었어요!

옆 테이블 키위 부부는 만두만 드시더라구요ㅎㅎ

계속 추가주문해서 드시는 게 만두가 얼마나 맛있는지 간접체험할 수 있었어요.


cd0aeece3f078104aa2e3edf925e925b_1655181461_0847.png
 

만두만 먹으면 아쉽겠죠?? 소스에 콕콕 찍어 먹으면 두배로 맛있잖아요~~

종지에다가 중국간장과 매콤한 소스를 넣어서 섞어주세요ㅎㅎ


cd0aeece3f078104aa2e3edf925e925b_1655181486_1442.jpg
 

요러케 속이 차 있는 만두입니다!


이날 너무 급하게 먹느라 속을 제대로 찍은 사진이 없네요ㅠㅠ

담에 가서 제대로 찍어서 추가 업데이트 해야겠어요ㅋㅋ

어쨋든 맛있어서 언능 먹어버리느라 제대로 사진을 못 찍은거니 참고해주세요ㅋㅋ 


cd0aeece3f078104aa2e3edf925e925b_1655181512_5862.png
 

국수 등장!!!!

제가 주문한 Braised beef noodles soup $13.99 입니다.

이름 그대로 소고기들이 많이 들어있는 메뉴에요.

저는 저렇게 장조림 스타일 고기가 많이 든 고기국수가 너무 좋아요♥️


cd0aeece3f078104aa2e3edf925e925b_1655181541_6817.png
 

이건 같이 가신 지인분이 주문하신 Pickled cabbage beef boodles soup $12.99 이에요.

중국 반찬으로 먹는 절인 양배추가 든 메뉴인데요, 요 메뉴가 좀 더 중국 특유의 맛이 강해요! 

오른쪽처럼 섞어드시면 됩니다ㅎㅎ 피클 양배추가 들어서 간이 조금 쎄요.


cd0aeece3f078104aa2e3edf925e925b_1655181567_2236.jpg


일단 이 가게 국수에 장점은 핸드메이드 국수여서 진짜 쫄깃하고, 국수 면이 통통해요!

우동면보다는 얇고 라면보다 두꺼운 면인데, 포만감이 장난이 아니에요ㅎㅎ


cd0aeece3f078104aa2e3edf925e925b_1655181586_2586.png
 

고기도 부드러워서 면이랑 같이 먹으면 입에서 녹아버리는 마법~~

중국 국수 좋아하는 분들은 진짜 저처럼 환장하고 드실거에요ㅋㅋㅋ


아 그런데 특유의 중국 향신료 맛이 나서 중국 향신료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좀 강하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손님들중 키위 분들이 엄청 많았던 것을 보면 괜찮을 것 같기도 한데 그래도 참고하셔야해요ㅎㅎ 


cd0aeece3f078104aa2e3edf925e925b_1655181677_6982.jpg
 

국물도 깔끔하고 매콤했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에 매운 단계를 선택한 기억은 따로 없는데 혹시 매콤한 것 싫어하시면 안맵게 해달라고 하셔요. 근데 저도 매운거 잘 못 먹는데 괜찮은 정도의 매콤함이였어요. 신라면 정도??


한국에서는 먹기 힘든 중국 전통스타일 국수를 오클랜드 시티에서 먹을 수 있는 맛집이였어요!

오클랜드 맛집 Jinweide (KingMade) Beef Noodles 인정입니다! 




91a1b694aeb169d879344d06a6489347_1647813969_3599.jpg

91a1b694aeb169d879344d06a6489347_1647813970_1697.jpg
91a1b694aeb169d879344d06a6489347_1647813971_7807.jpg


91a1b694aeb169d879344d06a6489347_1647813973_6987.png
❤사진 클릭시 리안의뉴질랜드이야기 블로그로 자동 연결됩니다.❤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애드 프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