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오클랜드 경보 4단계 9월 21일 자정까지 1주 더 연장…나머지 지역 경보 2단계 유지

[속보] 오클랜드 경보 4단계 9월 21일 자정까지 1주 더 연장…나머지 지역 경보 2단계 유지

뉴질랜드타임즈 댓글 0 조회 1549 추천 7


d9726ba659dccff7bb8de67b6d9d5619_1631506522_8896.jpg
 

오늘(913) 자신다 아던 총리는 오클랜드에 내려진 경보 4단계 기간을 9 21() 오후 1159분까지 1주일 더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그는 또한, 오클랜드를 제외한 나머지 지역도 그때까지 경보 2단계를 유지한다고 밝혔다.

 

그는 오늘 새롭게 추가된 33건 사례 모두 오클랜드에서 발생한 것이고 최근 2주간 17건만이 연관 없는 사례로 밝혀졌다.  

 

그는 하지만 이러한 미스터리 사례를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어 우려된다고 말했다.

 

그는 경보 4단계는 제대로 효력이 있으며 코로나19를 박멸하는 데 우리의 가장 좋은 도구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그는 오클랜드의 7개 관심 지역, 마운트 에덴, 매시, 망게레, 파보나, 파파토이토이, 오타라, 마누레와 지역의 사람들에게 더 조심하라고 강조했다.


그는 세 번째 임금 보조금 지원이 있을 것이며 이번 주 금요일에 회복 지원금 지급이 또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내각은 9 20()에 이번 조치에 대해 다시 검토할 예정이다


 

▣ 경보 4단계 주요 수칙 

 

 꼭 필요한 개인적 이동을 제외하고 집에 머물러야 한다.

 

▲ 꼭 필요한 개인적 이동을 위해 집 밖으로 나갈 때는 외부인과 적어도 2m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 운동이나 쇼핑을 할 때는 평소 즐겨 가던 곳이 아니라 가장 가까운 공원이나 슈퍼마켓을 이용해야 한다.

 

▲ 재택 근무나 가정 학습을 해야 한다. 일부 근로자는 계속 출근할 수 있지만 여기에는 엄격한 제한이 따른다.

 

▲ 모든 대면 영업활동을 중지해야 한다. 일부 사업체는 계속 문을 열 수 있지만 여기에는 엄격한 제한이 따른다.

 

▲ 대중교통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물리적 거리두기를 하기 곤란할 때 또한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 자주 손을 씻고 물기를 제거해야 한다. 손 씻기, 팔꿈치로 기침/재채기 가리기 등 기본적인 위생수칙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 자신이 어디에 갔는지 추적 기록해야 한다. NZ COVID Tracer 앱을 사용하여 기록한다.

 

▲ 감기나 독감 또는 코로나19 증상이 있으면 검사를 받아야 한다. 진단 검사에 대한 안내는 담당 의사나 Healthline(0800 611 116)에 전화로 문의한다.

 

▲ 모든 유아교육 센터,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대학 교육기관은 폐쇄된다.

 

▲ 지역간 이동은 특별한 상황에서만 허용된다.

 

▲ 모든 공공장소는 폐쇄해야 한다. 도서관, 박물관, 영화관, 식당, 체육관, 풀장, 놀이터, 시장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 대중 모임은 열 수 없다. 스포츠 경기, 결혼식, 장례식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 필수 서비스

 

- 슈퍼마켓 등 공급망 서비스

- 숙박(필수 서비스 근로자와 (자가) 격리자를 위한 숙박 서비스)

- 뉴질랜드 세관, 이민부, 1차 산업부

- 건축 및 건설(필수적인 서비스, 중요 인프라, 가정/직장에서 건강과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즉시 필요한 건축 및 건설)

- 법원, 재판소

- 선거 위원회

- 소비재 관련 서비스(식품, 음료, 기타 주요 소비재 공급/납품/유통, 판매에 관여하는 업체(테이크어웨이 업체 제외)

- 금융 서비스(은행, 보험사 및 기타 금융기관)

- 건강 관련 서비스(병원, 1차 진료소, 약국, 의료 시험실, 진료 시설, 앰뷸런스)

- 장례 서비스

- 지방 및 정부 기관(코로나19 대응 관여, 민방위/위기관리 기능을 가진 기관)

- 주요 공공 서비스

- 1차산업

· 식음료 생산 및 가공, 제품 포장/처리

· 식품 안전 및 검증/검사

- 수의 및 동물 건강/복지 서비스

- 국민 안전과 국가 안보 관련

- 비상 서비스

- 보안 및 정보 서비스

- 과학(코로나19 대응, 위험 감시, 필수 서비스 진단 관련 기관(연구 기관 포함)

- 운송 및 물류

· 운송 서비스

· NZ Post(우체국 및 택배 서비스)

· 소형 승객 서비스 차량 운전자(택시 및 승차 공유 서비스 포함)

· 사회 기반 시설 및 통신 관련 차량

· 전기, 가스, , 쓰레기, 에너지, 통신 서비스, 인터넷 공급자 및 언론 매체(미디어)

 


뉴질랜드타임즈


저작권자 © ‘뉴질랜드 정통 교민신문’ 뉴질랜드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애드 프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