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 요금 인상으로 어려움을 겪으면... 매년 $110 크레딧 받을 수 있어

전력 요금 인상으로 어려움을 겪으면... 매년 $110 크레딧 받을 수 있어

NZ타임즈에디터 댓글 0 조회 153 추천 0

일부 키위는 낮은 전력 사용자 요금 (low-user charge )가 단계적으로 폐지됨에 따라 이번 달에 3년 연속 전력 요금이 인상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대안이 있다. 
 
 
2022년부터 시작된 단계적 폐지에 따라 낮은 전력 사용자가 지불하는 고정 비용은 5년 동안 매년 4월에 상승할 것이다. 표준 사용자(standard user)가 지불하는 것과 일치하도록 하기 위해 연간 최대 고정 비용은 2026년까지 $110에서 $660로 증가할 것이다.
 
 
파워 크레딧 제도(Power Credits Scheme) 따르면,
Contact, Meridian, Mercury, Genesis, Nova, Wise, Globug, Powershop, Frank, Toast Electric 의 전력 공급 업체는 전력을 공급하는 가구들이 단계적인 폐지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경우, 매년 $110크레딧을 제공할 수 있다. 전문적인 예산 자문을 받은 가구들은 매년 $110의 추가 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 
 
지금까지 500만 달러 중 140만 달러가 지급됐다.
 
 
이 계획을 운영하는 뉴질랜드 전기 소매업자 협회(
Electricity RetailersAssociation ) Bridget Abernethy (리짓 버네티) 최고경영자(CEO)는 전기 사용료 지불에 어려움을 갖는 가정에 지급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녀는 각 전력 회사마다 에너지 사용료 지불에 어려움이 있는 가정에 대한 기준이 있을 것이라고 Consumer NZ 혔다. 
 
기업혁신고용부(MBIE) 웹사이트는 "모든 가정이 전력 사용 사용자 요금제가 철폐됨에 따라 장기적으로 혜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일부 가정은 더 높은 전력 요금에 직면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낮은 전력 사용자 부담금을 제거하기로 한 결정은 2021년 당시 노동당 정부가 부실하게 목표를 설정했다고 말했다.
 
 
당시 에너지부 장관 메간 우즈는 다섯 가구 중 세 가구가 낮은 전력 요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Photo: consumer.org.nz


뉴질랜드타임즈


저작권자 © ‘뉴질랜드 정통 교민신문’ 뉴질랜드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애드 프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