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랜드 시의회 장기 계획 승인, 레이트 (지방세) 인상 진행 중.

오클랜드 시의회 장기 계획 승인, 레이트 (지방세) 인상 진행 중.

NZ타임즈에디터 댓글 0 추천 0

오클랜드 주민들의 지방세 (Rate) 인상은 목요일 Council이  승인한 10년 예산에 포함되었다.

제안된 예산의 큰 변화 중 하나는 상당히 축소된  Regional Wealth Fund 였는데웨인 브라운 시장은 오클랜드 Council 의 투자에 대해 더 나은 수익을 제공하기를 원했다.

장기 계획은 또한 2025 6.8%, 2026 5.8%, 2027 회계연도 7.9%의 오클랜드 평균 가구에 대한 Rate 인상을 제시했습니다.

그 후 브라운 시장은 나머지 10년 예산에 대해 평균 3.5% 이하의 Rate 인상을 제안했다.

개정안은 거의 한 시간 동안의 토론 끝에 17 6으로 부결되었다예산위원회는 최종 시장 제안을 22표 대 1로 승인했다.

오클랜드 카운슬의 필 윌슨 최고경영자는 이 계획이 성장에 대처하기 위한 투자의 필요성과 균형을 이루고 환경을 보호하고 회복력을 구축하며 가치 있는 서비스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윌슨은 또한 생활비 문제를 인식하고, 비용 절감과 개선을 계속 추구하도록 했다고 말했다.

장기 계획에는 협의회가 협의 기간 동안 수집한 거의 3만 건의 피드백이 반영됐었다.

시장은 이번 주 초에 오클랜드 교통을 위한 백만 달러의 현금 투입을 포함한 변경 사항과 함께 예산에 대한 최종 수정 제안을 내놨다

Photo: rnz.co.nz


뉴질랜드타임즈


저작권자 © ‘뉴질랜드 정통 교민신문’ 뉴질랜드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애드 프라자

 
 
 

타임즈 최신기사

글이 없습니다.

인기기사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