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세이버 변경사항, 자영업자들 환영

키위세이버 변경사항, 자영업자들 환영

NZ타임즈에디터 댓글 0 조회 161 추천 1

퇴직 위원회(Retirement Commissioner)가 제안한 키위세이버 제도의 변화는 뉴질랜드 자영업자들과 금융 단체들로부터 환영을 받고 있다.

 

Jane Wrightson 퇴직 위원회 회장은 목요일에 제안된 일련의 변경 사항을 발표했는데, 여기에는 기본 기여율을 3%가 아닌 4%로 변경하고 자영업자와 같이 혜택을 받지못한 사람들에게 정부 기여금을 늘리는 것이 포함됐다.

 

자영업자인 Nikayla Daley 는 자영업자들에게 정부 기여금을 늘리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회계 회사 HNRY 의 최고 경영자인 James Fuller (제임스 풀러)는 회사가 의뢰한 연구를 통해 자영업자의 약 절반이 은퇴 자금에 대해 불확실하다며, 최근 생활비 문제로 인해 자영업자들이 최근 몇 년 동안 키위세이버를 위해 어떠한 자금도 부담하지 않기때문에 추가 자금 지원은 환영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현재 키위세이버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들이 은퇴 후 가장 키위세이버 기금이 필요한 사람들이라고 덧붙였다.

 

키위세이버 펀드 Simplicity 의 공동 설립자 Sam Stubbs 도 제안된 변경 사항을 환영했지만, 한 단계 더 나아가 키위세이버 의무화를 해야 하고 뉴질랜드 사람들이 편안한 은퇴를 원한다면 그 비율을 계속 늘릴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Photo: rnz.co.nz


뉴질랜드타임즈


저작권자 © ‘뉴질랜드 정통 교민신문’ 뉴질랜드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애드 프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