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간 지난 수많은 코비드 장비와 검사제 재활용

유통기간 지난 수많은 코비드 장비와 검사제 재활용

NZ타임즈에디터 댓글 0 추천 0

유통기한이 지난 수많은 코비드 19 개인 보호 장비와 신속 항원 검사 재료가 대체 연료로 가공되거나 재활용될 예정이다.

 

뉴질랜드 보건부는 Enviro NZ 가 이달 말부터 약 5100 만 개의 마스크, 가운, 장갑 및 기타 품목의 폐기를 관리하기로 계약했다고 밝혔다.

 

국립 공중 보건국 국장인 Nick Chamberlain(닉 체임벌린) 박사는 약 65%가 연료로 전환되어 정원과 놀이터를 위한 나무 칩을 만드는데 사용되거나 슬립 시트나 데크로 재활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 세계 모든 관할 지역이 이 문제에 직면하고 있으며 초과 공급 및 만료된 공급 물품의 처리를 위한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Enviro NZ 는 유통기한이 지난 대부분의 물량을 목재 폐기물 및 타이어와 함께 석탄을 대체할 연료를 생산하는 데 사용하고 있었다.

 

그런 다음 시멘트 제조업체인 Golden Bay 는 시멘트 반제품인 시멘트 클링커를 만드는 데 사용할 것이다.

 

유통기한이 지난 나머지 공급품은 RAT PPE 포장에서 재활용되는 포장재부터 시작해 저장 팔레트를 재사용하거나 색상이 있는 정원/놀이터 장식용 우드 칩으로 파쇄하거나 분쇄하여 바이오 연료로 사용하는 이중 과정을 거치게 된다.  


Photo: rnz.co.nz

 


뉴질랜드타임즈


저작권자 © ‘뉴질랜드 정통 교민신문’ 뉴질랜드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애드 프라자

 
 
 

타임즈 최신기사

글이 없습니다.

인기기사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