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경보 제 2 단계에서의 생활-업데이트

[코로나19] 경보 제 2 단계에서의 생활-업데이트

뉴질랜드타임즈 댓글 0 조회 1150 추천 0


경보 제 2 단계에서의 생활


d114a9e08e5c5b41bb4ab9671415b4dc_1601419199_2968.jpg
 

오클랜드는 경보 제 2 단계입니다.

나머지 지역은 경보 제 1 단계입니다. 

이러한 조치는 10월 5일 재검토할 예정이며 10월 7일부터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경보 제 1 단계에서의 생활에 대한 안내 


모든 오클랜드 주민이 실천해야 할 일

· 집 밖에서 타인과 2m 거리를 유지하고, 직장에서 1m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하거나 비행기에 탑승할 때 또는 슈퍼마켓이나 상점에서와 같이 물리적 거리두기를 하기 곤란할 때는 얼굴 가리개를 착용해야 합니다.

· 자주 손을 씻고 물기를 제거해야 합니다.

· 감기나 독감 증상이 나타나면 외출하지 말고 담당 의사나 Healthline에 전화해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장소를 이동하거나 학교, 직장에 가지 마십시오.

· 어디에 가고, 누구를 만났는지 기록해 두어야 합니다. NZ COVID Tracer 앱 또는 COVID-19 Tracer 소책자를 사용하거나 종이에 메모해 두어야 합니다.


예배, 스포츠, 행사와 같은 모임의 참석자는 100인으로 제한됩니다.

장례식은 주관하는 사람이 소정의 요건을 충족하면 100인까지 참석할 수 있습니다. 


장례식 요건 및 안내 -> https://covid19.govt.nz/updates-and-resources/translations/korean/deaths-funerals-and-tangihanga-information-for-families-and-whanau-at-alert-level-2


안전한 비즈니스 활동

공중보건 요건을 충족하는 사업장은 직원이 출근해 문을 열고 손님을 맞을 수 있습니다.

공중보건 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NZ COVID Tracer 앱 QR 코드 포스터를 부착(이 앱을 사용하지 않는 손님을 위해 다른 접촉자 추적 시스템도 구비) 

· 손 씻기와 같은 위생 조치를 유지하고 규칙적으로 물체 표면부를 청소

· 물리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


손님의 장소(예: 손님 집)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나 공중보건 조치를 충족하는 밀접 접촉형 서비스 업체는 영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를 충족할 수 없다면 영업이 불허됩니다. 

모든 사업체는 가급적 대체적 근무 방식을 채택하고, 직원들과의 대화를 통해 위험요소와 위험 관리법를 찾아내는 것이 좋습니다. 

또 사업체는 다른 모든 보건 및 안전 의무를 이행하고 직원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며 최저 고용 기준을 준수해야 합니다. 


교육

유아교육 센터,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대학 교육기관이 문을 엽니다.

자녀를 학교에 보내는 것이 안전합니다. 

어린이나 청소년은 다음의 경우 밖에 나가지 말고 집에 머물러야 합니다. 


· 몸이 아픔

· COVID-19 증상이 있음

· 자가격리 중

· COVID-19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음


이동

몸이 아프면 외출하지 말고 집에 있으십시오.

아프지 않으면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반드시 안전하게 이동하십시오.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할 때나 물리적 거리두기를 하기 곤란할 때는 마스크를 착용하십시오. 자신의 동선을 추적 기록하십시오. 


운동과 레크리에이션

경보 제 2 단계에서는 안전하게 할 수 있다면 평소 하던 스포츠와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몸이 아프면 외출을 삼가십시오. 

공공 장소에서 운동을 할 때는 가능하다면 모르는 사람과 2m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 공공 자연보호구역에서 걷기, 자전거 타기, 사냥

· 공공 수영장에서 수영(제한되는 사항이 있음)

· 헬스장에서 운동(제한되는 사항이 있음)

· 보트 타기 및 전동식 수상 스포츠

· 지역사회 스포츠 활동은 100명의 그룹 단위여야 합니다.


스포츠 경기의 심판, 관계자 및 기타 진행 요원은 100명 인원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엘리트, 프로 및 세미 프로 운동선수의 경우에는 모임 제한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운동선수들은 작업장의 피고용인으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관중은 모임으로 간주되며, 100명 그룹으로 제한됩니다. 


스포츠 운동장은 다음 방식으로 여러 개의 지정 공간을 둘 수 있습니다.


· 그룹 하나당 최대 100명으로 인원수를 제한

· 실외에서 일관되게 2m의 물리적 거리두기를 하거나, 아니면 장벽을 설치함으로써 그룹을 분리


경기 주최자와 경기장 관리 책임자는 접촉자 추적 정보를 수집할 책임이 있습니다.

뉴질랜드 체육회(Sport New Zealand)의 지침(external link) -> https://sportnz.org.nz/covid-19-response/alert-level-information 


사적 모임

모임은 지정 공간에서 100명을 초과하는 인원이 동시에 있어서는 안됩니다. 

다음과 같은 모임이 여기에 해당됩니다. 


· 집에 손님 초대

· 가족행사

· 결혼식

· 예배

· 지역사회 클럽과 스포츠 활동

· 생일 파티나 총각 파티와 같은 사적 연회


장례식 요건 및 안내 -> https://covid19.govt.nz/updates-and-resources/translations/korean/deaths-funerals-and-tangihanga-information-for-families-and-whanau-at-alert-level-2


사적 모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은 100명 제한 인원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물체 표면부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손을 잘 씻는 한편, 가능한 한 안전한 물리적 거리두기를 하십시오. 모르는 사람과 물리적 거리두기를 할 수 없으면 얼굴 가리개를 착용하십시오. 


모임을 주관하는 사람은 참석자들을 기록해 둠으로써 유사 시 접촉자 추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할 법적 의무가 있습니다. 모임에 참석한 모든 사람이 서로를 안다면 기록해 두지 않아도 되지만 그래도 그렇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임만을 위해 별도의 장소를 빌렸다면 이 모임 규칙이 적용됩니다.  


<출처: covid19.govt.nz>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Hot

인기 주택 구입 정보 세미나 안내

댓글 0 | 조회 133 | 추천 0
Hot

인기 가드닝 그룹에 초대합니다 :)

댓글 0 | 조회 130 | 추천 1
Hot

인기 [환희정사] 2023년 백중 기도 안내

댓글 0 | 조회 187 | 추천 0
Hot
Hot

인기 [환희정사] 일요일 정기법회 안내

댓글 0 | 조회 128 | 추천 1

애드 프라자

 
 
 

타임즈 최신기사

글이 없습니다.

인기기사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