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겨울, 전기 에너지 수요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

2024년 겨울, 전기 에너지 수요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

NZ타임즈에디터 댓글 0 조회 127 추천 0


Simeon Brown의 사무실에서 공식 정보법에 따라 1News에 공개한 문서에 따르면 관계자들은 이번 겨울을 앞두고 정기적으로 에너지 장관에게 브리핑을 해왔다.


한 브리핑에서 그들은 "2022년과 2023년에 어떤 경우에는 공급이 매우 부족했다"고 밝혔다.


그들은 사용 가능한 모든 전기가 시장에 투입되었다, 즉, 이는 더 많은 수요가 발생하거나  시스템에  결함이 있는 경우 추가 전기공급이 불가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브리핑에서는 "2024년 에너지 수요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는 등 올 겨울 다양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가스 생산이 중단되었지만 지난 주의 비는 국내 수력 발전소의 수량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었을 것이다.


브라운은 정부의 최우선 과제가 전선 관련 법률을 업데이트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나무가 쓰러지기 때문에 정전이 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다.

 

관계자들이 설명한 다른 옵션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았다. 여기에는 새로운 전력 인프라에 대한 재정적 지원과 단순히 사용되는 전력이 아닌 사용 가능한 전력에 대해 회사에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포함되었지만, 이러한 비용 증가가 결국 뉴질랜드인들에게 전가될 것이라고 말했다.


Photo: 1news.co.nz

뉴질랜드타임즈


저작권자 © ‘뉴질랜드 정통 교민신문’ 뉴질랜드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애드 프라자